네이버웹툰은 모바일 게임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의 글로벌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고 오늘(19일) 밝혔다.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은 네이버웹툰 인기작 ‘유미의 세포들(글/그림 이동건)’을 기반으로 게임 제작사 스카이워크의 퍼즐 전문 스튜디오인 페블워크에서 제작된 모바일 게임으로, 오는 8월 19일 일부 국가 및 지역을 제외한 전 세계 정식 출시한다.

똑같은 모양의 퍼즐 3개를 이어 맞추는 매치3 퍼즐 게임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유미’, ‘구웅’, ‘바비’, ‘순록’ 등 웹툰 속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해 게임 곳곳에서 원작 요소들을 발견해가는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총 60종의 세포 캐릭터로 구성됐으며, 신규 세포 캐릭터들을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 ▲세포들이 살아 숨쉬는 세계 완성 ▲원작을 200%이상 살려낸 에피소드 ▲친구들과의 경쟁과 협력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의 사전 등록은 앱 마켓(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과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가능하며,  정식 출시 전까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한 이용자들에게는 일반 세포 뽑기권 1개와 아이템 뽑기권 3개, 하트 5개 등 풍성한 혜택을 증정한다.

한편,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은 오는 8월 19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