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가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과 함께 ‘스위트 위드 연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스위트 객실에서 1박과 함께 피부에도 온전한 휴식을 줄 수 있도록 뷰캉스(뷰티+바캉스)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위트 룸 투숙시 '자연이 만든 작품'이라는 뜻을 지닌 연작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 ‘전초’의 효능을 경험할 수 있는 전초 컨센트레이트 인텐시브 마스크 2매와 다양한 혜택이 담긴 바우처 2종을 증정한다. 바우처는 전국 신세계백화점 내 연작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권과 JDC면세점 연작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사은품 교환권으로 구성됐다.

해당 프로모션은 그랜드 조선 제주의 힐 스위트를 포함해 스위트 이상 룸타입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8월 31일까지 이뤄지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그랜드 조선 제주 투숙객은 제주의 비경을 감상하는 전 객실 발코니와 최상의 숙면을 제공하는 조선 클라우드 컬렉션 베딩 시스템을 갖춘 객실에서의 1박과 객실 내 미니바 무료 혜택, 가든풀 & 피크포인트 풀, 본관 피트니스&사우나와 유아용품, 여행 일반용품, 건강 운동용품, 펀&엔터테인먼트용품 등이 있는 렌딩 라이브러리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전 객실 스위트로 이뤄진 신관 힐 스위트는 추가적으로 힐 스위트 전용 시설인 올데이 프라이빗 라운지 ‘그랑 제이’, 루프탑 ‘헤븐리 풀’, 휴식공간 ‘헤븐리 라운지’ 외에도 GX룸과 사우나 등을 별도로 갖췄으며 공간을 통해 제주의 푸른 바다와 한라산을 조망하며 가장 이상적인 휴식을 선사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디자인됐다.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