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국내 대표 H&B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앰플엔의 베스트셀러인 ‘센텔카밍샷 앰플(30ml)’과 ‘센텔카밍샷 앰플 대용량(100ml)’, ‘펩타이드샷 앰플 2X(30ml)’, 펩타이드샷 앰플 2X 대용량(100ml)’으로 총 4개의 품목이다.

앰플엔은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하여 특별한 단독 기획세트 2종을 선보인다. 19일부터 일주일 동안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센텔카밍샷 앰플’ 및 ‘펩타이드샷 앰플 2X’ 기획세트는 30ml 본품에 10ml 샘플을 추가로 구성해 올리브영 단독가로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센텔카밍샷 앰플 대용량’과 ‘펩타이드샷 앰플 2X 대용량’은 올리브영 단독가로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센텔카밍샷 앰플(1.5ml)’ 2매와 ‘펩타이드샷 앰플 2X(1.5ml)’ 2매로 구성된 체험샘플팩을 추가 증정한다.

한편 앰플엔은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앰플 중심으로 라인업을 구성한 앰플 기반 브랜드다. 앰플 안에 코리아나 화장품 연구소의 피부과학 노하우와 꼭 필요한 유효성분을 풍부하게 담아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