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오는 21일까지 단 3일간 AHC몰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서 ‘상반기 결산 여름 감사제’를 실시한다.

AHC ‘상반기 결산 여름 감사제’는 올해 상반기 동안 가장 사랑받은 AHC 제품을 큐레이팅해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이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마스터즈 에어 리치 선스틱’과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크림 듀오 세트’에 아쿠아 리치 선크림 10ml 미니 사이즈를 함께 담아 풍성한 기획 세트로 준비했다.

또 끈적이고 답답한 여름철 간단히 얼굴 전체에 아이크림 하나만 발라도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AHC 스테디 셀러인 ‘타임 리와인드 아이크림 포 페이스’와 ‘에이지리스 아이크림 포 페이스’도 각 4개, 8개씩 특별 구성했다.

더위에 푸석푸석해지는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제품들도 특별 혜택에 만나볼 수 있다. AHC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콘센트레이트 앰플(바이옴 앰플)’ 구매 시 본품의 1/2 용량인 대용량 미니 사이즈를 증정한다. 500ml 대용량 토너로 여름에 특히 사랑받고 있는 ‘허브 솔루션 토너’도 스페셜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름 감사제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랜덤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200명을 추첨해 ‘AHC 에센스 케어 파우더 워시 에메랄드’와 ‘에코 텀블러백’ 중 1종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왕을 선정해 ‘마스터즈 에어 리치 선스틱’,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크림 듀오 세트’, ‘세이프 온 박세리 파우치’가 모두 들어있는 박세리 선케어 세트를 선물한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 혜택도 푸짐하게 마련되어 있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 1.5ml’ 2매, 3만원 이상 구매 시 ‘에센스 케어 클렌징폼 에메랄드 50ml’, ‘H 멜라루트 크림 10ml’, ‘퓨어 클린 세니타이저 겔’, 5만원 이상 구매 시 ‘에센스 케어 클렌징 워터’와 ‘미니멀 10 티어 세이프 클렌징 버블폼’ 중 랜덤 1종과 ‘니들 플라워 포어 퍼밍 체험 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AHC의 베스트셀러 아이템과 여름 필수템을 특별한 혜택으로 즐길 수 있는 ‘상반기 결산 여름 감사제’는 AHC 온라인몰, GS SHOP, G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