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본격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안전하게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2021 서울드래곤시티 호캉스 페스티벌(이하 서호페)’를 진행한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오는 8월 말까지 진행하는 ‘서호페’는 객실 패키지 및 테이크아웃 상품 등 서울드래곤시티의 시즌 상품과 함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비대면 이벤트를 선보임으로써 다양한 즐길거리로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호텔 내에서 진행하는 ‘두두를 찾아라’ 이벤트는 투숙객 및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서울드래곤시티 내 장소별 미션을 완료하면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먼저 필수 해시태그(#서호페2021)를 포함해 ▲두두 동상과 인증샷 포스팅 시 무료 커피 쿠폰 ▲메인 로비 타요 포토존 인증샷 포스팅 시 유아 배스로브를 제공한다.

또한 ▲’알라메종 델리’ 내 ‘비스타 알레그레’ 제품 구매시 소프트 아이스크림 ▲신규 일식당 ‘운카이’ QR 이벤트 참여시 추첨 통해 ‘운카이’ 식사권 제공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필수 해시태그(#서호페2021)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명을 추첨해 ‘그랜드 머큐어 서울 용산’ 주니어 스위트 1박 숙박권도 증정한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 카카오톡 채널 내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한 달 살기 상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해 말 장기투숙고객 전용 공간인 ‘두두 라운지’ 오픈에 이어 최근 ‘두두 라운지’ 맞은편에 게임존을 오픈하는 등 장기투숙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