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업사이클링 브랜드 큐클리프와 협업해 한정판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사진=닥터지

양 브랜드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이를 2WAY 스트링백으로 재탄생시켰다. 탈부착 가능한 끈을 활용해 미니 크로스백 및 소품을 담을 수 있는 파우치로도 활용 가능하다.

닥터지 자사몰에서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된다. 기획세트는 닥터지의 베스트셀러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 본품과 스트링백으로 구성됐으며 에센스 2회 체험분 샘플이 추가로 증정된다. 이와 함께 오늘(20일) 밤 9시 네이버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기획세트 언박싱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 구매 시 스트링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는 열 오른 피부부터 여드름성 피부까지 민감해진 피부의 자극을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5-시카 RX 콤플렉스와 어성초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 피부의 진정 케어를 도와주며 아프리칸 알로에가 열 오른 피부에 시원한 수분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기존 대비 2.6배 증량한 80ml의 대용량으로 새롭게 출시했고, 스포이드에서 편리한 펌프형 입구로 교체해 사용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펌프는 금속 스프링이 없는 ‘메탈 프리’ 펌프를 적용해 별도 분리배출 없이 재활용 가능하다. 패키지에도 친환경 종이 및 식물성 소이 잉크를 적용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