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의 자동차 종합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이용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서비스 혜택을 담은 차량 관리 멤버십 ‘클럽 SM’을 출시한다.

사진=SK네트웍스

프리미엄 멤버십(3만5000원, 유효기간 1년)은 정비를 위해 스피드메이트를 방문한 고객이 제품 및 서비스 등 차량 관리 전반에 걸쳐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대표적으로 ▲ 엔진오일 1회 무료 교환(YF소나타 4.1ℓ 기준) 및 추가 1회 2만5000원 할인(전 차종) ▲ 정비 공임 20% 할인 ▲ 에어컨히터필터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냉각수∙배터리∙브레이크 오일 및 패드∙에어컨 가스 등 기타 정비 부분에서 최대 30%까지 할인이 이뤄지며 에탄올 워셔액도 연 4회 무료로 보충해 준다. 또 고객이 긴급 견인이나 비상 급유 시 이용할 수 있는 ERS 긴급출동 무료서비스도 연 1회 제공한다(국산차 기준). 회원 등록으로 무료 가입하는 일반 멤버십 회원의 경우에도 연 1회 공임 할인(10%)을 받게 된다.

특히 ‘클럽 SM’ 회원들은 멤버십 종류에 상관없이 SK 제휴 상품 이용 혜택을 누리게 된다. SK렌터카 단기 렌터카 이용 시 최대 85%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며 SK매직 식기세척기∙인덕션∙공기청정기 등 주요 제품 10개 품목에서 10% 추가 할인을 받는다. 또한 온라인 타어어∙배터리 쇼핑몰 ‘타이어픽’에서 타이어 구매 시에도 최대 1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서비스는 전국 스피드메이트 가맹점 및 홈페이지, 간편금융 플랫폼 PAYCO 앱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