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와 몬스타엑스가 콜라보레이션을 한 ‘몬스타픽서’가 22일 오전 10시 공식몰에서 단독 한정판으로 출시 예정이다.

‘몬스타픽서’는 어반디케이의 NO.1 베스트셀러인 올나이트 픽서에 몬스타엑스 스페셜 라벨링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 전부터 몬스타엑스 멤버들 SNS를 통해 공개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평소 몬스타엑스의 애정템으로 알려져 있는 어반디케이 올나이트 세팅픽서는 베이스 중간 혹은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에 분사 시 메이크업이 무너지거나 번지는 현상을 막아주고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제품으로 아이돌 메이크업시엔 필수품으로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어반디케이는 한정판 몬스타픽서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 전 품목 20% 할인 등 다양한 단독 프로모션를 진행한다. 몬스타엑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몬스타픽서 전 구매 고객들에게 몬스타엑스 스티커 6종을 증정하며, 출시 당일 몬스타픽서를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몬스타엑스 럭키 드로우’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 되어 있다.

어반디케이의 몬스타엑스 스페셜 라벨링 리미티드 에디션은 7월 22일 오전 10시부터 어반디케이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