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이 개인 취향과 선호 지역을 기반으로 액티비티를 탐색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홈 화면을 전면 개편했다.

홈 화면 개편은 특정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의 니즈를 반영해 목적에 맞는 액티비티를 원하는 지역에서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UI)를 개선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사진=프립

단순 여행이 아닌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특수목적관광(Special Interest Tour)’ 트렌드와 코로나19로 인해 증가한 로컬 여행 선호도를 반영했다.

새로운 홈 화면에는 지역 선택 탭이 추가됐다. 고객이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고 액티비티 키워드를 검색하면, 해당 지역의 호스트와 액티비티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지역 즐겨찾기 기능과 현재 위치 기반의 추천 기능, 주제별 인기 키워드로 빠른 검색 기능도 제공한다.

트렌드를 반영한 대고객 메시지를 홈 화면에 배치하여 프립만의 커뮤니티성을 강화했다. 해당 메시지는 시즌, 날씨, 이벤트 등에 따라 수시로 변경된다. 각 액티비티 상품의 썸네일도 대폭 개선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