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RV 종합업체인 패밀리카라반에서 ‘에고이 네스트 박스’를 정식으로 수입, 판매를 시작하고 있다.

사진=패밀리카라반 제공

에고이 브랜드는 지난 2006년 체코의 건축 디자인 스튜디오인 MMCITE의 디자이너들이 야외가구 제작을 시작으로 설립된 브랜드다.

에고이의 모회사인 MMCITE는 체코의 프라하 공항 리모델링과 버스 정류장을 디자인 할 만큼 체코에서 영향력 있는 건축회사인데, 독창적이면서도 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MMCITE의 디자이너들은 사람은 실내에서 생활하지만, 바깥에서 캠핑이나 자유로움에 대한 니즈(NEEDS) 증가와 함께, 실내와 야외의 경계선을 없애기 위해 에고이라는 브랜드를 탄생 시켰다.

에고이 브랜드의 슬로건은 "Be In, Go Out"이다. 실내에서 당연히 누리는 편안함을 야외에서 똑같이 누릴 수 있도록 하는 에고이의 철학이 담겨있다.

에고이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가구 제작에서 얻은 재료를 이용한 야외 용품 제작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캠핑 용품과 스포츠 용품 브랜드를 설립했다. 그중에서도 캠핑 장비를 제작하는 에고이 네스트 캠핑박스는 현재 패밀리카라반(familycaravan.net)을 통해 국내로 유통되고 있어, 국내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는 에고이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패밀리카라반은 “여행이나, 일상 그 언제라도 아름다운 풍경을 마주쳤을 때, 언제든지 잠깐 차를 세우고 커피 한잔하며, 편안한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는 여유로움이 에고이가 추구하는 방향이다.”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