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밀도 높고 촘촘한 수분력을 선사하는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6종을 출시했다.

사진=닥터지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은 건조 피부를 위한 수분 밀도 케어 솔루션으로, 밀도 높고 촘촘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특히 탄성리포좀 기술을 적용한 11가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속 좁은 틈까지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며 17가지 아미노산이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지속력을 높여준다.

‘하이드라 아쿠아 부스팅 토너’는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효과를 높여주는 저자극 수분 부스팅 토너이다. 북유럽 자작나무 유래의 아쿠아씰 성분이 건조한 피부의 수분 통로를 새롭게 열어, 저점도 토너 제형의 빠른 수분 전달을 돕는다.

‘하이드라 아쿠아 캡슐 에센스’는 히알루론산이 순수비타민C를 감싼 이중 캡슐 에센스가 건조한 피부에 맑고 촉촉한 광채를 선사한다. 캡슐에 비타민을 담아 보관 안정화를 했고, 토출 시 미세하게 깨지는 캡슐이 피부 흡수력을 높여준다. 보습, 밀도, 미백, 주름, 탄력 케어까지 가능한 5in1 멀티 에센스로, 약산성 저자극 포뮬라가 피부에 끈적임 없이 편안하게 스며들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하이드라 아쿠아 컴포팅 에멀전’은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하는 고보습 로션이다. 히알루론산과 프로바이오틱스로 이루어진 ‘더모바이오틱스’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촘촘하게 채우고, 부드러운 제형이 건조한 피부에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이외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잠재우는 쿨 수딩크림 ▲하이드라 아쿠아 워터리 젤 크림과 프로 비타민D 함유로 탄탄한 보습 장벽 케어를 돕는 고보습 솔루션 ▲하이드라 아쿠아 인텐시브크림, 수분광 에센스의 핵심 성분을 담은 고밀도 수분 밀착 마스크 ▲하이드라 아쿠아 에센스 핏 마스크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닥터지 자사몰 및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닥터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전 제품 대상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회원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하이드라 아쿠아라인’ 제품 주문 시 쿠폰을 적용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