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전시 중인 '라이프 사진전 : 더 라스트 프린트'이 풍성한 할인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예방접종 완료자 일상 회복 지원방안’의 일환으로 코로나19 백신 접종자에게 전시 티켓을 20% 할인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시민들의 일상회복을 지원하고 예방접종 참여를 장려하여 코로나19 감염예방 및 극복에 동참하고자 기획됐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7월 23일부터 현장발권 시 질병관리청의 접종확인서를 어플리케이션 화면이나 종이로 제출하면 된다. 

7월 마지막 주 수요일인 28일에는 관람객 전원에게 20% 할인을 제공한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진행하는 '문화가 있는 날' 행사의 일환이며, 티켓 구매는 '라이프 사진전' 현장 매표소에서 가능하다. 

'라이프 사진전 : 더 라스트 프린트'는 20세기 최고의 사진잡지 라이프 지의 진수를 모은 '라이프 사진전' 3부작의 마지막 시리즈다. 이번 전시에서는 1000만 장의 방대한 사진 자료를 보유하고 있는 라이프 지의 아카이브에서 엄선된 100여장의 사진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두 번의 전시가 격동의 시대와 역사에 남겨진 인물을 중심으로 한 내용을 선보였다면, 이번 전시는 우리의 삶에 보다 가까운 일상을 포착한다. 이를 통해 답답하고 혼란스러운 현재에 맞설 여유와 원동력이 될 신선함과 아름다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사진전은 오는 8월21일까지 계속된다.

사진=세종문화회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