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으로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오는 31일까지 ‘안마의자 기획전’을 G마켓에서 실시한다.

사진=휴테크산업

휴테크 안마의자 플래그십 라인 카이(KAI) RE7부터 젊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컴포어, 컴마 안마의자 등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 중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기존 프로모션 가격에서 추가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중복 쿠폰을 준비했다. 7% 즉시 구매 할인 혜택과 함께 G마켓 일반 고객들에게는 15% 중복 할인 쿠폰 지급, 이베이코리아 유료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의 회원일 경우 2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하여 일반회원 최대 22%, 유료회원 최대 27%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휴테크 안마의자는 사이즈코리아의 한국인 인체치수 데이터를 활용한 인체공학적 프레임으로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함과 동시에 안마감의 효율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휴테크만의 독자 기술인 HBLS을 적용, 사용자의 신체 특성을 정밀하게 레벨링 및 인식해 사용자 신체 부위의 골격과 근육의 위치, 형상에 따라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선사한다.

특히 ‘카이 RE7’의 경우 출시 이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로서 전신관리 및 골프 모드 등 신체 부위별, 테마별 18가지의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과 고탄성 돌기형 마사지볼이 적용되어 신체 굴곡에 따라 섬세한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또한 고품질 블루투스 스피커가 내장돼 음악과 함께 섬세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물리적인 마사지뿐만 아니라 음악을 통한 정서적인 안정까지 어루만져주는 힐링을 통해 집에서도 휴양지에 온듯한 충만한 여름휴가를 완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휴테크는 오는 8월 22일까지 기존 휴테크 또는 타사 대형 안마의자를 사용하던 고객들을 대상으로 직영점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