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아이더, 가을겨울 신상 ‘얼리버드 프로모션’...30% 할인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2021년 가을, 겨울 시즌 신상품을 특별 우대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오는 9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아이더

이번 프로모션은 F/W 시즌 신상품을 기다리는 소비자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다양한 가을겨울 신상품은 물론 톡톡 튀는 컬러의 플리스 자켓 ‘에시앙’과 스테디셀러 다운자켓 ‘스투키’ 등 대표 제품을 30% 우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더는 이번 21F/W 시즌 MZ세대를 겨냥해 트렌디하고 편안한 아우터를 다양하게 출시한다. 특히 마카롱을 연상시키듯 톡톡 튀는 컬러를 담은 플리스 자켓 ‘에시앙’과 더욱 다채로운 제품 스타일로 다시 돌아온 스테디셀러 ‘스투키 다운자켓’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백화점과 대리점을 포함한 전국 아이더 오프라인 매장과 아이더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단 프로모션 적용 시 마일리지 적립 및 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한편 일정 기간(2019년 1월 1일부터 2021년 4월 30일) 내 아이더 제품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상품 금액 우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은 21S/S 정상제품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문자 수신에 동의한 멤버쉽 고객이라면 지난 7월 9일부터 순차 발송된 쿠폰 확인을 통해 10%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