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가 23일 7월 출범을 기념해 제작한 광고 캠페인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다’ 편이 유튜브 등에서 공개 20여일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사진=신한라이프 제공

이 광고는 신한라이프가 고객에게 전하고픈 ‘라이프의 놀라움’을 일상 생활 공간 속에서의 신나는 춤으로 표현했다. 실제 사람이 아닌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가 광고 모델로 등장하여 큰 화제를 몰고온 바 있다.

신한라이프 송정호 브랜드팀장은 “신한라이프의 출범과 함께 MZ세대 타깃의 디지털 감성에 부합하기 위해 과감하게 선택한 버추얼 모델과 트렌디한 춤 그리고 그에 맞춰 제작한 광고 음악이 대중의 큰 호응을 얻었다.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라이프는 ‘앞서다, 그리고 뛰어넘다’라는 브랜드 본질을 바탕으로 새로운 컬러인 컨템포러리 퍼플과 그래픽모티프인 ‘패스파인더’ 등 젊고 세련된, 그리고 현대적이면서도 남다른 브랜드 톤앤매너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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