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패션브랜드 오야니가 코로나19발 위기를 기회로 삼아 새로운 성장 모멘텀을 마련하고자 브랜드 리뉴얼 론칭을 단행했다.

소비 주체로 부상한 MZ세대와 소통하고 장기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확실한 정체성이 필수라는 인식 아래 ‘Shine On Your Every Moment(당신의 모든 순간을 밝게 비추는)’이라는 뉴 슬로건을 제시한다.

브랜드명의 ‘OR’이 상징하는 핵심 의미(히브리어로 ‘빛’)를 전면에 내세운 이 슬로건은 외적인 자신감을 넘어 내적인 가치와 철학, 자신감을 공유함으로써 소비자의 삶을 더 빛나게 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오야니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고, 트렌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함으로써 삶과 소비의 균형을 추구하는 MZ세대에게 쇼핑의 대안이 되고자 한다. 또한 브랜드가 추구하는 MZ세대의 다양한 모습을 시즌 캠페인에 담아 구체적인 소통 활동을 시작했다.

캠페인 룩북은 브랜드 퍼스널리티를 담은 ‘Inspiring’ ‘Empowered’ ‘Balanced’ 총 3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Inspiring’은 평범한 일상에 영감을 부여하는 신선한 관점을, ‘Empowered’는 스스로에 대한 사랑으로 빛나는 자신감 있는 삶을, 마지막 테마 ‘Balanced’는 여러 가지로 연결된 관계와 가치 속에서 균형 잡힌 삶을 보여준다.

제품 패키지도 베이비핑크의 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러로 리뉴얼했다. 구매 고객 대상 론칭 기념 선물인 LED 거울에서도 ‘빛’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 의미를 재확인할 수 있다.

사진=오야니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