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가 제주에서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를 펼친다.

사진=SK렌터카

SK렌터카는 현대자동차, 제주 신라호텔과 협력해 향후 2년간 호텔 투숙객에게 ‘아이오닉5’를 1일 최대 6시간까지 무료 제공하는 ‘전기차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3사는 친환경 전기차 이용 경험을 늘리고, 호텔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SK렌터카의 차량관리 서비스 가치를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특히 SK렌터카는 차량관리 통합 플랫폼 ‘스마트링크’를 활용해 호텔 투숙객에게 편리한 카셰어링 환경을 제공한다. 기존 법인차량 관리 솔루션으로 B2B 고객에 많은 호응을 받아온 스마트링크는 이번 서비스를 위해 개인 고객들이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회원가입 후 편리하게 차량을 예약·사용할 수 있는 B2C 서비스 기능을 추가 개발해 서비스 영역을 더욱 확장했다.

26일부터 제주 신라호텔 투숙객은 체크인 시 ‘전기차 체험 이벤트’ 이용 안내서와 아이오닉5 무료 이용 쿠폰을 받는다. 1박당 쿠폰 1매로 오전 9시부터 밤 12시 사이 최단 30분에서 최대 6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차량 이용 중 사고 발생 시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하는 SK렌터카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되며 앱 관련 불편 사항은 스마트링크 고객센터(평일 오전 8시~오후 9시)에서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