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 85형을 26일 한국시장을 시작으로 전세계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초대형 스크린을 원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32ㆍ43ㆍ50ㆍ55ㆍ65ㆍ75형에 85형을 추가하며 라인업을 강화했다.

삼성전자는 ‘더 프레임’ 85형뿐만 아니라 지난주 판매를 시작한 ‘더 세리프’ 65형, 최대 130형까지 확장 가능한 프로젝션 ‘더 프리미어’ 등으로 라이프스타일 TV 제품군에서도 초대형·초프리미엄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더 프레임’은 TV를 시청하지 않을 때 미술작품이나 사진을 스크린에 띄워 액자처럼 활용 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TV로, ‘아트스토어’ 기능을 통해 전 세계 40여 개의 유명 박물관·미술관이 제공하는 1500점이 넘는 예술작품을 4K QLED 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2021년형 ‘더 프레임’은 기존 대비 절반 가까이 슬림해져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며 액자처럼 벽에 걸 수 있게 ‘월 마운트’와 기본 스탠드가 포함됐다. 액자형 베젤은 화이트ㆍ티크ㆍ브라운ㆍ베이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자석 탈부착 방식으로 쉽고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다. 국내 출고가는 669만원이다.

사진=삼성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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