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이 오는 8월 5일 개봉을 앞두고 다양한 SNS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리지널 굿즈부터 예매권까지 여러 경품으로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첫 번째는 포토존 인증 이벤트로 CGV 용산아이파크몰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 설치된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 포토존에서 자유롭게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 참여된다. 추첨을 통해 개봉일에 발매될 게임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의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과 오리지널 굿즈 스탬프가 증정될 예정이다.

‘도라에몽을 찾아라’는 전국 곳곳 극장에서 도라에몽을 찾아 인증하는 이벤트다. 포스터나 배너, 전광판 등을 발견하여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응모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40명의 관객들에게 특별한 오리지널 굿즈 세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공룡 탐험대로 변신한 도라에몽과 공룡알 컨셉의 다양한 굿즈가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한껏 자극할 전망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BIG 이벤트를 진행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은 오는 8월 5일 개봉한다.

사진=리틀빅픽처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