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뷰티브랜드 프레쉬가 배우 최우식과 함께한 ‘콤부차 안티폴루션 듀오’ 캠페인을 공개했다.

프레쉬가 공개한 영상과 사진에서 최우식은 도시의 라이프 속 콤부차 듀오를 만나 찾은 힐링의 순간을 보여준다. 프레쉬의 베스트셀러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과학적으로 확인된 트리플 안티폴루션 케어 효과로 실내외 공해 및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콤부차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칙칙한 피부톤과 건조한 피부 상태 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며 피부에 건강한 윤기와 광채를 선사한다. 최근 중금속, 탄화수소 등 매우 작은 입자로 이뤄진 실내외의 공해 물질과 휴대폰, 컴퓨터 등에서 방출되는 블루 라이트가 피부 노화, 칙칙한 피부톤, 건조한 피부결을 유발해 점점 안티폴루션 케어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콤부차 에센스'는 이런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는 점에서 현대 도시인들에게 절대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스킨케어 단계라 볼 수 있다. 블랙티의 독특한 발효 과정을 통해 형성되는 콤부차 성분은 풍부한 유기산과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데일리 안티폴루션 스킨케어 루틴으로 콤부차 토너와 함께 사용하면 좋다. 콤부차 토너는 클렌징 후 스킨케어 루틴의 첫 단계에서 사용한다. 화장솜에 묻혀 얼굴을 부드럽게 닦아내 주면 된다. 이후 리퀴드 제형의 콤부차 에센스를 세럼 및 모이스처라이저 전에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데일리 안티폴루션 스킨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편 프레쉬는 30주년을 맞아 베스트셀러 콤부차 에센스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그래피티 아티스트 에디슨 쟁은 희망, 자연 등의 의미를 담아 이번 프레쉬 콤부차 에센스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자연적인 요소를 바탕으로 따스한 희망이 담긴 30주년 프레쉬 콤부차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26일 쓱닷컴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30일 프레쉬 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프레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