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전문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26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여름 침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코로나19 확산세가 맹위를 떨치는 시기에 바캉스나 호캉스 대신 안전한 홈캉스를 선택한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사진=프로젝트슬립

라이브 방송에서 시원한 홈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냉감을 선사하는 온도반응형캡슐(TRC)로 제작된 쿨제품 라인을 공개할 예정이다.

TRC 원단은 열전도율이 높은 신소재다. 원단에 접촉하는 즉시 열기를 흡수하기 시작해 열 오른 피부를 빠르게 식혀 주면서도 적정 온도 이상으로 체온을 떨어트리지 않아 체온 조절에 용이하다. 더위나 추위 탓에 잠을 설치게 할 걱정이 없어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프로젝트슬립의 ‘얼음토퍼’는 TRC 원단에 더해 내부에서부터 냉감을 전달할 수 있도록 약5%의 쿨젤을 함유한 ‘쿨 메모리폼’ 여름 토퍼다. 지지력이 우수한 고밀도로서 바닥에 바로 놓아도 신체를 편안하게 받칠 수 있으며 기존에 쓰던 매트리스에 올려 침대 토퍼로 활용 가능하다.

‘얼음베개’는 다양한 경도와 밀도, 탄성을 지닌 메모리폼 조각을 혼합한 내장재로 구성됐다. 솜이나 에어볼, 라텍스 소재보다 내구성, 감도, 통기성이 우수해 꺼짐 현상 없이 오래도록 쓸 수 있다. 소음이 거의 없어 수면을 방해하지 않는다는 점도 특징이다.

‘양면안대‘는 온열 기능에만 초점을 맞춰 더운 날씨엔 적합하지 않은 타사의 수면안대와 달리 사계절 내내 착용할 수 있도록 고안한 제품이다. 쿨 원단과 웜 원단의 양면 구조로 온열찜질과 냉찜질을 자유자재로 선택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라이브 방송에서 최대 54%의 할인가로 프로젝트슬립의 여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만의 특별한 혜택도 있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할 경우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시청자에게 추후 공개될 히든상품을 10만원 파격 할인하는 반짝 특가를 적용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