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인플루언서 커머스 플랫폼 ‘픽더셀’이 오는 26일(월) 리뉴얼 오픈한다.

‘픽더셀’은 커머스업계 최초로 론칭한 인플루언서 공동구매 사업 플랫폼이다. 현재 동지현, 임세영, 서아랑 등 CJ온스타일 대표 쇼호스트는 물론 최선정(라미띠에), 김준희(에바주니), 아만다, 심짱 등 유명 인플루언서 및 셀럽이 ‘픽더셀’에 소속돼 있다.

26일 리뉴얼 오픈하는 ‘픽더셀’은 인플루언서의 취향, 팔로워 및 구독자 연령 및 성별을 고려해 상품 매칭 시스템을 고도화 할 예정이다. 약 3일간 셀러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CJ온스타일 구매 좌표(링크)가 노출되는 만큼 상품 정보를 전달하는 콘텐츠도 다변화한다.

인플루언서 각각에 특화된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하고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등에 CJ온스타일의 자원을 지원한다. 또한 상품 페이지 자체에 스토리를 입혀 마치 잡지 콘텐츠를 보듯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셀러가 고른 취향 상품을 특가로 만날 수 있다는 뜻의 네이밍 ‘픽더셀(Pick the Cell)’ 상징성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로고도 변경한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 고객 인기가 좋았던 상품을 엄선해 앵콜 공동구매도 준비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프리미엄 패션 텀블러 ‘콕시클’을 쇼호스트 이민웅 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28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심짱’과 준비한 극강의 탄성을 지닌 골프 샤프트도 7월 27일부터 30일까지 공동구매를 오픈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