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35개 이상 언어로 번역된 인기 TV 시리즈 '퍼피 구조대'의 첫 번째 극장판 '퍼피 구조대 더 무비'가 오는 8월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오는 8월 국내 팬들을 찾을 '퍼피 구조대 더 무비'는 2013년 첫 방영 이후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퍼피 구조대'의 첫 번째 극장판이다. '퍼피 구조대'는 현재 전 세계 35개 이상 언어로 번역되어 월 4400만 스트리밍 수를 기록하는 등 세계적 인기를 자랑하는 애니메이션이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이러한 '퍼피 구조대'의 첫 번째 극장판 '퍼피 구조대 더 무비'는 클라우드 머신으로 지구를 위협하는 날씨 악당 ‘험딩어’에 맞선 퍼피 히어로의 스펙터클 시티 어드벤처. '넛잡 2' 감독 캘런 브런커부터 '마다가스카' 전 시리즈의 각본을 담당한 빌 프로릭 등 베테랑 애니메이션 제작진들이 대거 참여해 TV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던 스케일감 있는 어드벤처와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올여름 패밀리 관객들을 완벽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 역시 화려한 볼거리들을 엿볼 수 있게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날씨 악당 험딩어로 인해 위기에 빠진 어드벤처 시티의 모습이 시선을 끄는 가운데, 시민들을 구하기 위해 출동하는 퍼피 구조대의 댕댕미 넘치는 귀여운 매력과 용맹한 모습은 패밀리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 여기에 오토바이, 자동차 액션부터 공중 액션 등 화려한 어드벤처가 돋보이는 장면들은 보다 다채롭고 업그레이드된 퍼피 구조대의 활약을 예고하며 올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세계적인 인기 TV 시리즈를 원작으로 '넛잡 2' '마다가스카' 시리즈 제작진이 협력해 완성한 올여름 최고의 패밀리 애니메이션 '퍼피 구조대 더 무비'는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