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가 '소셜아이어워드 2021'에서 인테리어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씰리침대 제공

씰리침대는 디자인,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총 5개 항목 중 서비스 영역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인테리어 인스타그램 분야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보인 브랜드로 선정됐다.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알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활발하게 소통해 온 점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서비스 품질 및 충실성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씰리침대 인스타그램은 정보 습득과 상호 소통이 모두 가능한 플랫폼으로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씰리침대는 제품 정보와 프로모션과 같은 브랜드 이슈는 물론 인테리어 팁, 수면 습관별 매트리스 추천 가이드 등 실용적인 정보를 세련되고 감각적인 콘텐츠로 풀어냈다.

지난해에는 ‘씰리랑 결혼할래’ ‘씰리랑 꽃잠잘래’ ‘씰리랑 친구할래’ 등 팔로워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을 실시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해 왔다. 올 1월부터는 창립 140주년 기념 ‘Sincerely, Sealy’ TV CF 공유 이벤트, 해시태그 챌린지, 손편지 이벤트 등 참신하고 다채로운 형식의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맞닿는 모든 순간 당신을 지지합니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전달하고 있다.

한편 소셜아이어워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소셜미디어·인터넷 분야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다. 4000여명의 평가위원이 각 분야별로 가장 혁신적이고 큰 성과를 거둔 우수 소셜미디어 서비스를 선정해 시상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