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강사 사관학교로 잘 알려진 권영찬닷컴에서 2021년 하반기를 맞이해서 ‘스타강사’ 코칭 컨설팅 과정을 시작한다. 이번에 새롭게 개설하는 과정은 각 기수별로 소수 정예로 진행하고 권영찬 교수로부터 1:1 코칭을 받게 된다.

사진=권영찬닷컴 제공

이번 과정은 9월부터 진행할 예정이며 코로나19 사정에 따라서 4분기로 연기될 수 있다.

권 교수는 “자신의 분야에서 스타강사가 되는 것은 단순히 최고의 연봉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자신의 분야에서 권위자가 되고 그 일을 최고로 즐긴다면 굳이 최고의 연봉이 아니더라도 그 분야의 최고의 전문가 즉 스타강사가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또 권교수는 “어떠한 목표를 세울 때 결과도 중요하지만, 그 시작과 과정에 중심을 둬야 한다. 그리고 자신의 이름 앞에 붙는 수식어도 중요하지만, 그 무엇보다 더 중요한 것은 ‘자신의 중요성과 나의 위대성’에 대한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주장한다.

권 교수는 최고의 전문가(스타강사)가 되는 과정과 파워 스피치 화법, 스타강사 주제잡기, 킬러콘텐츠 만들기 등 다양한 1대1 수업을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다.

백광 권영찬 교수는 현재 아주대 김경일 심리학 교수, 임성민 전 아나운서, 이호선 교수, 이재용 아나운서, 삼성그룹 출신의 김예진 강사, 항공사 출신의 명혜리 교수. 최일구 앵커 등 40여명 이상의 스타강사와 함께 활동하며 스타강사 사관학교인 권영찬닷컴의 대표를 맡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