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테이블 플랫폼 드랍인이 코로나19로 타격을 입은 자영업자를 돕기 위한 무료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드랍인

체험 기간 동안 이용자는 드랍인 앱에서 원하는 장소를 예약하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비용은 드랍인에서 부담한다. 이용가능시간은 체험 매장에 따라 상이하며 사업장 모집 완료 후 공지된다.

드랍인은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에 따른 매장 방역 지원을 위해 예약 가능 테이블의 간격을 조절하고, 테이블 1개당 1인만 이용 가능하도록 체험단 진행 방안을 마련했다. 더불어 이용 매장 중 취식 불가 등 방역수칙이 철저히 지켜질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연장으로 고통받고 있는 자영업자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체험단 진행 사업장으로 선정 시 이용 시작 전 업체 방역을 통한 매장 소독을 지원하며, 이에 대한 비용은 드랍인이 지불한다. 체험단 이용료 전액은 일반 이용과 동일하게 수수료를 제외하고 사장에게 정산된다.

참여 대상은 기존 드랍인 입점 사업장이나 7월 31일까지 신규 입점 시 체험단 진행을 신청할 수 있다. 입점신청 및 문의는 드랍인 사장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드랍인은 와인바, 호텔, 공유오피스 등의 테이블을 시간 단위로 대여하는 공유 테이블 플랫폼이다. 24시간 중 원하는 테이블을 공유함으로써 사업주에게 부가수익 창출 및 잠재고객 확보의 기회를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