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 디저트 브랜드 오늘의일상의 스노우빙홈이 여름을 맞아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흥국에프앤비

스노우빙홈은 전문 업소용 빙삭기를 가정용으로 소형화해 출시된 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집에서 빙수를 만들 수 있는 가정용 빙수기다. 스노우빙홈 본체에 전용 빙수 블록을 끼운 뒤 버튼만 누르면 1분 만에 유명 카페에서 먹던 빙수 맛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다. 밀크, 초코, 딸기, 망고 등 6가지 종류의 맛으로 출시됐다.

특히 ‘밀크순(純) 블록’은 우유, 배 과즙만으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아이에게 먹일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팥, 견과류, 과일, 아이스크림 등의 토핑을 올려 개성 있는 빙수를 만들 수 있다.

현재 오늘의일상몰에서는 가볍게 빙수를 맛볼 수 있는 ‘스노우빙홈 라이트 패키지’와 달콤한 젤라또를 더한 ‘젤라또 패키지’, 2가지 맛의 빙수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풀 패키지’를 25~3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스노우빙홈을 이용해 재미있고 개성 넘치는 빙수를 소개하는 ‘빙수왕 찐천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닌텐도 스위치와 배달의민족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이벤트는 8월 25일까지 이뤄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