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대 여름 휴가지로 북적이는 여행지 대신 호텔에서 안전하게 보내는 '호캉스'가 주목받고 있다. 이에 국내 호텔들은 다양한 고객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프로모션들을 선보이고 있다.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EMK뮤지컬컴퍼니와 업무 협약을 체결, '마리 앙투아네트' '엑스칼리버' '레베카' '마타하리' 총 4편의 뮤지컬과 함께하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스케이프 – 마리 앙투아네트’ 패키지는 레스케이프의 고급스러운 프렌치 감성의 룸 1박과 마리 앙투아네트 뮤지컬 티켓을 제공한다. 7월 29일부터 9월 24일까지 즐길 수 있다.

'마리 앙투아네트'는 주연배우 김소현, 김소향, 민우혁, 이석훈, 이창섭, 도영 등이 출연한다. 오는 10월3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R석 티켓을 제공해 뮤지컬 날짜 및 좌석을 지정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패키지 타입은 그랜드 디럭스와 아뜰리에 스위트 타입 2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그랜드 디럭스 타입은 시크레 또는 아뜰리에 1박과 세이버리 라운지 2인, 발레 파킹 1회가 포함된다. ▷아뜰리에 스위트 타입은 레스케이프의 시그니처 객실로 섬세한 자수 벽지와 미러 폴딩도어가 특징인 아뜰리에 스위트 1박과 조식 2인, 세이버리 라운지 2인,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18세 이상 & 사전 예약제 운영), 객실 내 아틀리에 코롱 욕실 어메니티, 프리미엄 치약 칫솔, 네스프레소 버츄어 머신 캡슐, 다림질 3벌 등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된다.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5성급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프라이빗하고 안전하게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웰니스 포레스트' 패키지는 슈페리어 룸 1박, 조식과 석식, 스파, 모로칸 오일 어메니티, 그리고 하이 퀄리티 티 브랜드 티컬렉티브의 시그니처 차를 즐길 수 있다. 요가·명상 전문 라이프 앤 모어의 공인 강사들이 준비한 헬스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객실에서 개인 맞춤형으로 진행돼 프라이빗한 건강관리와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일차 프로그램 '인요가' 클래스는 100분 동안 깊은 호흡을 통해 건강한 활기를 불어넣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근육 이완에 도움을 준다. 천연 화장품으로 유명한 태국 뷰티 브랜드 사바이아롬의 미스트 제품을 활용해 효과를 극대화한다. 저녁은 제철 식재료를 사용하여 신선하고 영양을 갖춘 건강식을 한정식당 봉래헌 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2일차에는 사우나를 통해 노곤한 몸을 녹이거나 활기찬 수영으로 아침을 맞이하고,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에서 제공하는 신선한 조식을 룸서비스로 즐긴 후 '싱잉볼' 명상에 참여하는 일정이다. 건강한 진동과 주파수를 통해 심신의 안정을 찾는 사운드 테라피 프로그램이다. 

'반나절 호캉스' 패키지는 숙박 없이 오전 9시 체크인 후 당일 오후 6시까지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서울 도심 속 짧은 휴식을 원하는 숏캉스 고객과 쾌적한 환경 및 조용한 장소에서 업무를 하고 싶은 재택 근무 중인 직장인에게도 제격이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은 반려견과 도심 속에서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 펫'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펫 전문 브랜드인 몰리스, 하울팟, 붐펫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했다. 마스터스 룸 또는 마스터스 주니어 스위트 룸 2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반려견과 함께 편안하면서도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객실에 펫 용품을 사전 세팅해 준비된다.

프리미엄 반려동물 디자인 브랜드 하울팟의 하울리 하우스, 디팡의 펫 스텝, 독톡 배변판, 아르르 식기가 객실 내 별도로 세팅된다. 펫 전문 브랜드 붐펫의 펫드라이룸을 통해 반려견을 편하게 목욕시키고 드라이까지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체크인 시 반려견에게 필요한 웰컴 어메니티 5종도 증정한다. 흔들어 먹는 반려견 사료 쉨잇의 사료 4종(닭가슴살, 닭간, 오리, 말고기) 중 랜덤 1종, 펫 전용 샴푸 플로리스 클린의 퀸즈가든 샴푸, 프리미엄 반려동물 욕실 브랜드 페스룸의 스펀지 타올과 펫티슈, 하울팟의 펫 전용 토이로 구성된다.

호텔 입장 시에는 반려견 전용 유모차 ‘미리미리 라이트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해 프리미엄 펫 아이템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유모차는 팰리스 게이트 입장 시 별도의 예약 없이 대여가 가능하다.

투숙객을 위한 혜택으로는 조선 팰리스 각 식음 업장에서 이용 가능한 10만원 크레딧도 제공한다. 또한 이마트의 펫용품 전문점 몰리스의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마이독 스테이크 소고기 큐브 상품권과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6000원 할인권도 증정해 반려견과 투숙객 모두 만족스러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