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마마무 솔라X문별, 바이브 'Promise U' 부른다...'REVIBE' 프로젝트 첫 주자

그룹 마마무 멤버 솔라와 문별이 바이브(VIBE)의 'Promise U'를 부른다.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바이브(류재현, 윤민수)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REVIBE' 프로젝트 첫 번째 음원 'REVIBE Vol.1 Promise U'가 발매된다.

마마무 솔라, 문별이 가창한 'Promise U'는 강렬한 샤우팅이 인상적인 원곡과 달리 이국적인 스타일이 짙게 느껴지는 댄스홀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정열적인 여름의 뜨거운 바람과 잘 어울리는 레게톤의 뭄바톤 사운드가 솔라, 문별의 섬세하고 풍부한 창법과 만나 강렬한 중독성을 느끼게 한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과 리릭 비디오 영상에 솔라, 문별의 독보적인 보컬이 담겨 예비 리스너들의 기대를 높였다. 떠나간 연인에 대한 애틋함과 그리움이 바이브와 또 다른 느낌의 메시지로 다가올 전망이다.

'REVIBE'는 그동안 많이 불리고 사랑 받은 바이브의 노래를 최고의 아티스트들의 목소리로 재해석하는 프로젝트다. 바이브의 그룹명에 '다시'라는 뜻의 'RE'를 더해 '아티스트 바이브의 노래를 다시 노래하다'라는 의미를 담았다. 'Revive (되살아나다, 활기를 찾다)'에 바이브의 그룹명을 조합해 '바이브의 노래를 트렌디한 느낌으로 새롭게 발산한다'라는 의미도 전한다.

지난달 바이브와 보이즈 투 맨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Love Me Once Again' 발매에 이어 이번 'Promise U'와 함께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REVIBE' 프로젝트가 오는 2022년 바이브의 20주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갈 예정이다.

한편  'REVIBE Vol.1 Promise U'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메이저나인, RBW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