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POINT)’에서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깨끗한 성분과 공정한 원료로 클린뷰티를 실천하는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을 선보인다.

포인트앤은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의 29년 클렌징 노하우에 깨끗한 성분과 공정을 더해 건강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클린 케어 브랜드이다.

포인트앤은 개운하고 상쾌한 클렌징을 완성할 수 있도록 퀼라자∙녹차∙비누풀 등 3가지 식물의 부산물에 ‘바이오-업사이클링’(Bio-Upcycling) 공법을 적용해 자연유래 계면활성제 ‘바이오 사포닌’(Bio Saponin) 성분을 개발했으며, 세정 효과는 높이고 환경까지 생각하는 포인트앤 만의 세정 원천 기술을 확보했다.

포인트앤은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무더운 여름철 산뜻하고 깨끗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피지 쏙 베지 클렌징 오일 ▲진정 베지 쑥크럽 폼 2종을 출시했다.

포인트앤 피지 쏙 베지 클렌징 오일은 여름에 과도하게 분비되는 노폐물, 피지, 블랙헤드 등을 부드럽게 제거해 깨끗한 모공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실제로 피지 제거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또한 티트리잎, 올리브 등 7가지 자연유래 오일을 담은 ‘베지 오일’(Vege Oil)을 함유해 가볍고 개운한 클렌징을 완성해준다.

포인트앤 담당자는 “매일 하는 클렌징을 누구나 부담없이 할 수 있도록 깨끗한 성분을 담은 클린 케어 브랜드를 개발하게 됐다”며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된 2종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마일드하게 사용할 수 있고, 사용 후 산뜻하고 개운한 마무리감을 준다”고 말했다

포인트앤은 올리브영과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AK뷰티몰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애경산업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