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을 자사 채널에서 선런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이니스프리

MZ 세대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두 대세 브랜드가 만나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이 탄생하였다. 국민 파우더로 불리는 ‘노세범 파우더’의 보송함을 그대로 담은 ‘노세범 파우더 쿠션’에 ‘카페 노티드’ 도넛의 달콤하면서 보송한 슈가 파우더의 느낌과 분위기가 더해져 바르는 순간 달콤하고 보송한 순간을 선사한다.

오는 8월 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은 ‘노세범 파우더 쿠션’의 패키지와 퍼프에 ‘카페 노티드’ 대표 캐릭터 ‘슈가베어’의 다양한 표정을 패키지 안팎으로 담아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선런칭을 기념하여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자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카페 노티드의 ‘슈가베어’ 인형을 증정한다.

한정판 에디션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 선런칭 및 출시 기념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일인 8월 1일부터는 이니스프리 전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