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가 'W정수기'를 싱가포르 브랜드인 하이드로플럭스와 협력하여, 오는 8월 초 싱가포르 현지인들에 제품을 선보인다.

하이드로플럭스는 글로벌 시장에서 정수 시스템을 선도하고 있는 가정가전 브랜드로, 바디프랜드의 'W냉온정수기브레인'은 하이드로플럭스의 하이엔드 플래그십 모델 라인에 자리잡게 된다.

이번에 싱가폴에 수출하기로 한 'W냉온정수기브레인'은 정수기 최초로 최고급(2.1채널) 블루투스 스테레오 스피커가 탑재되어 정수기에 내장된 스피커를 통해 바디프랜드가 개발한 브레인 뮤직을 포함해 원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다.

하이드로플럭스와의 수출 계약 체결에 따라, 바디프랜드의 'W냉온정수기브레인'은 하이드로플럭스의 하이엔드 플래그십 모델 라인에 자리잡게 된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수출을 해외 시장 진출의 교두보로 삼아, 인도네시아 등 기타 아시아국에 W정수기는 물론 바디프랜드의 주력 제품인 안마의자 판로를 확대해나가며 글로벌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자 한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지난 2월 하이드로플럭스와 'W냉온정수기브레인' 독점 거래 수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제품의 출고는 7월 4일을 시작으로 현재 1차 완료하였으며, 싱가포르 현지 공식 런칭은 8월 초 예정이다.

사진=바디프랜드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