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
안단테 월드가곡 콘서트 '안단테 더 포에트리', 오늘(29일) 티켓 오픈

크로스오버 그룹 안단테의 월드 가곡 콘서트 '안단테 더 포에트리'의 티켓 오픈이 시작된다.

사진=위클래식 제공

오는 9월 4일 열리는 이번 '안단테 더 포에트리'는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하는 힐링 콘서트다. 한국,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미국 등 전 세계 명가곡을 연주할 예정이다. 

솔로, 듀엣, 트리오 모든 편성으로 프로그램을 준비해 가득 찬 2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연주에는 독일 정통 리트 피아니스트 공희상이 함께하여 다가오는 가을을 더욱 풍성하게 맞이할 계획이다.

안단테는 JTBC ‘팬텀싱어3’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베이스 구본수, 바리톤 안동영, 테너 윤서준으로 구성된 크로스오버 그룹이다. 느리고 천천히 그리고 오랫동안 함께 걸어가겠다는 음악적 방향성을 담고 있다.

2020년 11월 안단테 첫 번째 미니앨범 ‘NO.1 The Korea Crossover’를 발매했으며 타이틀곡 ‘비밀의 화원’이 음원 플랫폼 지니 클래식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데뷔와 동시에 눈에 띄는 성과를 보여줬다.

또한 지난 6월 개최한 ‘안단테 첫 단독 콘서트’에서는 클래식, 크로스오버, 영화음악, 대중음악, POP 등 장르를 아우르는 음악 레퍼토리를 선사하며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오는 9월4일 오후 6시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열린다. 오늘(29일) 오후 2시 인터파크와 예스24에서 티켓오픈한다.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