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기세포 피부과학 전문기업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2021 몽드셀렉션 ‘프라이즈 오브 더 주리(Prize of the Jury)’ 수상을 기념하여 회원들을 위한 유튜브 축하 영상 이벤트, ‘최고로 축하해 주리, 최상의 상품 주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몽드셀렉션

‘프라이즈 오브 더 주리(Prize of the Jury)’는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인 몽드셀렉션에서 ‘대상(Grand Gold)’을 수상한 제품들 중 심사위원들이 선택한 단 하나의 최우수 제품에게 주어지는 명예 상이다. 이에 아프로존의 대표 상품 ‘루비셀 앰플’이 2021 프라이즈 오브 더 주리 ‘화장품 부문’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를 기념하여 아프로존은 회원들과 영광을 나누고자, 유튜브에 루비셀 앰플의 수상을 축하하는 영상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블록버스터급 경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심사를 통해 총 71개의 우수 영상을 선정할 예정이며, 200~50만원 백화점 상품권 등 총 900만원 상당의 어마어마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개최되며, 참여 방법은 루비셀 앰플의 수상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담아 30초~5분 내 본인의 개성을 드러낸 자유 형태의 영상을 촬영하여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일 등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프로존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