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킨케어브랜드 아비노(Aveeno)가 CJ올리브영에서 여름맞이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8월 한달 간 CJ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여름시즌 인기 바디케어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아비노 촉촉힐링 바디케어’ 프로모션으로 선보인다.

아비노는 이번행사를 통해 여름 시즌 은은한 라벤더 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트레스릴리프 바디워시’를 532ml 제품 구입 시 1개더 증정하는 1+1 할인을 진행하며, ‘스트레스 릴리프 바디로션’은 354ml제품 구입 시 40% 할인 혜택과 함께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 71ml까지 증정한다.

아비노 ‘스트레스 릴리프’ 라인은 먹어도 될 정도의 고품질 ‘오트밀’을 사용한것이 특징으로, 일체의 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 방식으로 수확하고 쪄내 오트밀의 순도를 유지했다. 또한 오트밀 속 성분 ‘프리바이오틱스’가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을 유지시켜 줄 뿐만 아니라 pH밸런스를 맞춰주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특히 ‘스트레스 릴리프’ 라인의 향은 라벤더, 카모마일, 일랑일랑이 함유된 은은한 아로마 향으로 사용 시 릴렉스 효과로 피부는물론 기분까지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아비노의 ’아비노 촉촉 힐링 바디케어’ 프로모션은 CJ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