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 테스트 기반 글로벌 프레그런스 브랜드 에이오지가 8월 1일, 첫 시그니처 향수 컬렉션 5종을 출시했다. 

사진=에이오지

이번에 출시되는 5가지의 향은 ▲무성한 녹음으로 뒤덮인 마림바 행성을 모티브로 한 마림바, ▲파스텔 톤의 모래로 덮인 시와 행성을 모티브로 한 시와, ▲물과 미풍만이 존재하는 뮬 행성을 모티브로 한 뮬, ▲뜨거운 마그마와 지열이 느껴지는 비노 행성을 모티브로 한 비노, ▲투명한 얼음과 푸른 크리스탈을 연상시키는 세레스 행성을 모티브로한 세레스다. 각 행성의 특성을 연상시키는 다채로운 향을 선사한다. 

에이오지는 철저하게 고객 테스트에 기반, 절대 다수가 좋아하는 향을 엄선해 제품을 출시한다. 이를 위해 지난 6월 1일, 서울 압구정 로데오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인 ‘포탈 압구정을 프리 오픈 했으며 7월 7일에 정식 오픈했다.

포탈 압구정은 에이오지의 우주적 세계관을 담아낸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구라는 익숙한 공간에 외계, 우주라는 낯선 공간을 연결 짓는 통로를 표현한 프로젝트다. 에이오지의 범 우주적 컨셉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으며 향 테스트에서부터 전시, 체험, 쇼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지난 6월 1일 첫 프리 오픈 이후 약 4주간 총 25가지의 다채로운 향의 테스트가 진행됐으며, 현재까지 약 2,000여명이 포탈 압구정에서 테스트를 진행했다. 이를 기반으로 가장 많은 인기를 얻었던 5가지의 향수가 오는 8월 1일 출시되며 동일한 향의 차량용 방향제와 함께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