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2년차’인 올해 7말8초에도 집콕족의 휴양지인 ‘홈캉스’에 대한 관심이 높다. 홈캉스 기간 동안 ‘확찐자’가 되기보다 탄탄한 몸매관리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은 터. 의욕을 불태우는 홈캉스족을 위해 실큰코리아가 홈 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고주파 바디마사지기 ‘실루엣’은 피하지방을 자극해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고, 울퉁불퉁한 바다라인 관리에 효과적이다. 특히 종아리 마사지, 다리 마사지에 필수템이다.

HTTM(Home Tightening) 기술을 통해 바이폴라 고주파 에너지(RF), LED 레드라이트, 열에너지를 동시에 이용하여 피하지방을 자극한다. 고주파에너지는 심부열을 발생시키는데 표피의 손상을 방지하고 진피층의 콜라겐을 재형성하기 위해서는 40–43°C을 초과하지 않고 해당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실큰 ‘실루엣’은 피부온도가 측정돼 열에너지를 42~43°C로 유지해줘 안전하고 효과적이다. 고민되는 부위에 일주일 2번, 10주 동안 꾸준히 사용하면 달라지는 바디라인을 확인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전원을 켠 뒤 1~3단계 중 피부에 맞는 단계를 설정한다. 출력창에 적당한 양의 슬라이더 히알루로닉 젤을 도포한 뒤 원하는 사용 부위에 출력창을 밀착시킨다. 기기를 상하, 좌우로 움직여주며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신체 모든 부위에(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등, 흉부, 배, 팔 등) 사용 가능하며 운동 후 마사지를 하면 전신의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게 관리할 수 있다. 가격 59만원.

집에서 간편하게 홈케어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가 각광받고 있는 요즘, 얼굴 피부처럼 중요한 바디라인을 가꾸며 슬기로운 홈캉스를 즐겨보면 어떨까.

페디프로

한편 8월 한달 동안 ‘실루엣’을 45% 할인하고, 손과 발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전동 각질관리기 네일&페디프로(9만8000원)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실큰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실큰코리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