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파타고니아, 친환경 백팩 '아버 팩 컬렉션' 론칭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백팩 '아버 팩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파타고니아

파타고니아는 40여 년 동안 사용자의 활동성과 편리성을 우선으로 매년 꾸준한 개선 과정을 거쳐 새로워진 가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버 팩 컬렉션’은 파타고니아의 대표적인 클래식 백팩 라인으로 넉넉한 수납력과 다양한 포켓 구조 등 일상부터 여행까지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실용적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친환경 가치를 한층 강화했다. 원액 염색법을 통해 생산되면서 일반 원단 염색 공정 대비 물 사용량을 최대 90%,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96% 절감시켰고 전 제품 모두 겉감은 물론 안감, 어깨끈까지 100% 리사이클 소재로 만들어졌다.

주 원단인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원단은 PU코팅과 과불화화합물이 들어있지 않은 내구성 발수 처리돼튼튼하면서도 가볍고 친환경적인 요소까지 고루 갖췄다. 또한 공정무역 인증 공장에서 생산되면서 노동자들의 생활 임금과 복지를 개선하기 위한 파타고니아의 노력이 담겼다.

대표 제품인 ‘아버 롤 탑 팩’은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는 롤-탑 팩이다. 말아서 사용하지 않을 때는 더 넉넉한 수납공간과 방수기능을 더 높일 수 있다. 옆 부분은 15인치 크기의 노트북을 빠르게 넣고 뺄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전면 포켓과 옆면의 숨겨진 퀵 포멧 등 다양하게 내장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이 뛰어나다.

‘아버 링크트 팩’은 클라이밍 링크트 팩으로부터 영감받아 고안된 디자인으로 작은 손잡이를 비롯 입구 부분은 조임끈으로 여닫는 구조라 빠르게 필요한 장비를 꺼낼 수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