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파스타 전문브랜드 롤링파스타가 입맛을 잃어버리기 쉬운 무더운 여름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맛을 담은 3종(통소시지 토마토 파스타, 매운 우삼겹 오일 파스타, 피치라임 아이스티)을 출시했다.

사진=더본코리아

롤링파스타는 계속되는 무더운 날씨에 식욕을 잃어버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우삼겹, 소시지와 같이 남녀노소 선호도가 높은 재료를 활용한 파스타 2종과 달콤한 아이스티 음료를 선보였다.

먼저 ‘통소시지 토마토 파스타’는 자체 개발한 신선한 토마토소스에 육즙 가득한 프랑크 소시지와 양송이버섯 등을 듬뿍 넣어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소시지를 통으로 올려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며, 감칠맛이 도는 토마토소스와 탱글탱글한 소시지의 식감이 어른들은 물론 아이들 입맛에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매운 우삼겹 오일 파스타’는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매콤한 특제 오일 소스와 질 좋은 우삼겹, 마늘, 새송이버섯 등으로 맛을 낸 파스타 메뉴로, 은은한 마늘 향이 느껴지는 매콤한 오일 소스와 우삼겹의 고소한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함께 선보인 ‘피치라임 아이스티’는 향긋한 복숭아 아이스티에 라임을 조합해 만든 음료로 무더운 여름 날씨를 시원하게 잊게 만들어 주는 달콤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신메뉴 3종은 전국 롤링파스타 매장에서 방문 식사 및 포장, 배달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