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를 확인하세요’가 제주도에서 펼쳐지는 커플 여행을 한 편의 만화처럼 완성한 타이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연출 김지훈&이한준, 극본 김태주, 제작 빅오션ENM/슈퍼문픽쳐스, 4부작)가 오는 8월 14일 저녁 9시 5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공개하는 콘텐츠 마다 시선을 강탈하는 비주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색감을 그대로 담아내며 커플부터 단체까지 시리즈로 공개한 포스터를 비롯해 누구나 해봤을 법한 사랑과 이별에 대한 공감대를 무한 자극하는 티저 영상에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것.

헤어진 연인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지난해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 당선작이다. 로맨스와 여행이라는 색다른 조합에 커플 여행 이벤트를 소재로 활용, 여기에 더해진 각양각색 매력을 지닌 세 커플의 이야기는 그 설정만으로도 벌써부터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이 가운데 공개된 타이틀 티저 영상은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속 캐릭터를 그대로 녹여낸 만화 캐릭터들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컴퓨터 바탕화면 속 폴더를 클릭하면 등장하는 편지 봉투 이미지는 커플여행 이벤트에 당첨되어 제주도로 떠나게 되는 드라마의 스토리를 그대로 함축하고 있다.

그리고 바로 제주도 공항으로 연결되는 화면 속에는 아기자기한 버스가 등장하고, 커플 여행에 당첨된 세 커플과 가이드까지 총 7명의 캐릭터들이 여행을 시작한다. 특히 영상 속에 등장한 캐릭터는 실제 극 중 인물들과 비주얼적으로 100%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어 7명의 캐릭터들이 다 함께 걷고, 바다도 가고, 귤 밭에서 식사도 하는 등 제주도 구석구석을 즐기는 컷들이 연달아 그려지며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의 색깔이 고스란히 묻어난 특별한 타이틀 티저 영상을 완성해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MBC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오는 8월 14일(토)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