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코로나19로 사업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개인사업자들에게 도움을 제공하는 취지에서 사업장의 페이스북 광고를 지원하는 '#삼성카드앤리더스 SNS 이벤트'를 9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가 진행하는 '#삼성카드앤리더스 SNS 이벤트'는 페이스북 광고를 희망하는 개인사업자가 사업장 소개 영상이나 사진 등을 촬영해 ‘#삼성카드’ ‘#SamsungcardAndLeaders’ ‘#삼성카드앤리더스’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삼성카드는 선정된 10명에게 삼성카드 페이스북 내 사업장 광고 게시물 게재, 100만원 상당의 페이스북 AD센스 광고 등을 지원한다. 삼성카드는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와 페이스북 AD센스를 활용한 광고 지원을 통해 개인사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삼성카드 페이스북 페이지는 국내 카드사 중 가장 많은 154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페이스북은 국내 기준으로 월 1400만명이 이용하고 있다(닐슨코리아 집계 기준).

한편 지난 5월 삼성카드는 개인사업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 BIZ LEADERS'를 출시했다. '삼성카드 BIZ LEADERS'는 개인사업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업종을 분석해 보험, 전기요금, 통신 업종 등에서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