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지난 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신협 체크카드 ‘트리플 빅(Triple Big)’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신협중앙회 제공

이번 이벤트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국민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획됐다. 추첨을 통해 신협 체크카드 이용자 중 총 840명에게 스타일러 등 5,000만원(제세공과금 신협중앙회 부담)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 신협 개인체크카드를 30만원 이상 사용한 인원 중 410명을 추첨해 총 2,25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신협 개인해외체크카드를 발급받아 30만원 이상 사용한 회원 중 400명을 추첨해 5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진행한다.

신협 체크카드(개인카드, 법인카드)로 지방세를 납부한 이용자에 대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지방세(도세, 시군세/재산세)를 체크카드로 납부한 인원 중 30명을 추첨해 스타일러 등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한다. 

신협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상차림 등 다양한 준비가 필요한 시기”라며 “신협 체크카드로 추석용품을 구매하고, 생활에 필요한 경품까지 챙길 수 있는 이벤트로 보다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