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스튜디오가 2일 ‘테라’ 콘솔 버전의 TERA(The Exiled Realm of Arborea, TERA) 배틀패스(Battle Pass) 시즌3 ‘사바하’를 개시한다.

TERA 배틀패스 시즌 3 ‘사바하’는 9월 9일부터 12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시즌권은 이전 시즌과 동일하게 ‘TERA 배틀패스’와 ‘TERA 배틀패스 PLUS’로 구성돼 있다.

사진=㈜블루홀스튜디오

배틀패스 시즌 3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의 캐릭터 육성을 지원하기 위한 ‘유저 레벨 점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9일부터 16일까지 ‘테라’에 접속만 해도 계정 당 캐릭터 ‘Lv 65 급속성장주문서’가 1회 지급된다.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면 신규 캐릭터도 캐릭터 최고 레벨인 Lv 65로 ‘테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레벨 달성 이벤트’도 상시 진행하여 유저들의 캐릭터 육성을 지원할 예정이다.

차가운 금속의 장비 강화 지원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차가운 금속 장비 강화 지원 이벤트’는 9월 26일까지 진행되며,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강화 재료로 교환할 수 있는 ‘장비 강화 응원 토큰’을 지급한다. 18일부터 10월 6일까지 진행되는 ‘차가운 장비 재료 상자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아르보레아의 조각과 판금 상자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추석을 맞아 한복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추석맞이 한복 증정 이벤트’와 점검 보상 등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이 준비돼 있다. ‘추석맞이 한복 증정 이벤트’는 9월 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게임 내 이벤트에 참여하면 한복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TERA 배틀패스 시즌 3와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테라’ 콘솔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