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미디어 솔루션 전문 기업 주식회사 에이엘티가 SK브로드밴드에 태블릿형 IPTV를 공급한다.

이번에 공급하는 IPTV 서비스 전용 태블릿은 레노버의 태블릿을 기반으로 SK브로드밴드의 IPTV 서비스를 탑재했다. 실시간 방송과 VOD를 시청할 수 있다. 또한 SK브로드밴드가 제공하는 키즈, 영화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10.3인치 넓은 화면과 Full HD의 선명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고화질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옥타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집 안 어디서나 끊김없이 자유롭게 실시간 IPTV를 시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해 보다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하고, 돌비 애트모스의 미세조정 기능을 통해 음악, 게임, 영상 등 콘텐츠에 맞게 소비자가 원하는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IPTV 서비스 전용 태블릿은 플래티넘 그레이 색상으로 고급스러움과 풀 메탈 바디로 견고함을 살렸다. 외출 시에는 전용 악세서리인 폴리오 케이스를 통해 태블릿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태블릿과 함께 제공되는 블루투스 스피커 독은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해 보다 풍부한 콘텐츠 시청 환경을 선사함과 동시에 태블릿 충전도 가능해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사진=에이엘티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