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업계 최초로 IOS 위젯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알바몬 제공

알바몬 IOS 위젯 서비스는 아이폰 OS 14버전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알바몬의 주요 메뉴나 기능을 앱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위젯 기능을 통해 앱에 접속하지 않아도 사용자가 자주 방문하는 메뉴나 원하는 정보만 개별 위젯으로 구성할 수 있어 이용 편의성이 높아졌다.

지역별 알바, 맞춤 알바, 날짜 별 단기 알바, 알바몬TV까지 총 4개의 알바몬 주요 카테고리를 위젯 서비스로 제공한다. 지역별 알바의 경우 현재 위치를 구단위로 구현해주고, 알바몬TV 컨텐츠는 최신순 컨텐츠 3종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알바몬은 IOS 위젯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폰 꾸미기’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을 활용한 이벤트로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는 알바몬 위젯을 활용한 폰 꾸미기 영상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담아 공유하고 알바몬을 태그해 올리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한정판 폰 꾸미기 세트(알바몬 모니 스티커, 모니 그립톡), ‘네이버 페이 5000원’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2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9월 27일 발표될 예정이다.

행사 참여 및 상세 내용은 알바몬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