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하면서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커스텀에이드 리퍼블릭이 21F/W 시즌을 맞아 접지력이 뛰어난 비브람&코만도 아웃솔 신상 라인을 슈스코 공식홈페이지와 무신사에서 선발매한다.

비브람 첼시부츠 라피트는 은은한 광택감이 매력적인 매트한 질감의 천연 소가죽과 접지력이 뛰어난 이태리 비브람 아웃솔로 구성돼 부츠 특유의 묵직하고 고급스러운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비브람 아웃솔은 1937년 브랜드 론칭 이후 미끄러지지 않는 뛰어난 접지력과 내구성으로 캐주얼, 아웃도어 슈즈부터 구두 및 신사화까지 뛰어난 상품성으로 수많은 브랜드의 밑창으로 사용되고 있는 아웃솔이다.

이외 소가죽 표면 위 특수 코팅 가공처리를 적용하여 오염과 변색에 강하며, 편안함이 검증된 인체공학적 아치형 서포트, 이지레스트 인솔로 지면의 충격을 매끄럽게 흡수해 언제나 편안한 안정감을 제공한다.

두 번째로 선보이는 코만도 워커&티롤리안 슈즈는 고퀄리티 천연소가죽 외피와 터치감이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난 천연가죽(돈피) 완내피, 강도 높고 튼튼한 코만도 아웃솔로 구성돼 장시간 착화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코만도 아웃솔은 트래킹화, 군용 워커에 쓰일 정도로 안정적인 보행에 최적화된 아웃솔로 기능적인 역할은 물론 다양한 착장에 잘 스며드는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링 활용 범위가 넓다. 이외 23g의 자체 제작 이지레스트 인솔은 복원력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로 제작되어 쾌적함 및 가벼운 착화감을 제공한다.

비브람&코만도 아웃솔 신상 라인 3종은 추후 블로퍼, 로퍼, 더비슈즈 등 보다 탄탄한 21F/W 라인업 또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커스텀에이드 리퍼블릭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