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별 골라 쓰는 두피케어 전문브랜드 코스모먼트가 명절을 맞아 신제품 5종에 대한 ‘추석선물 기획전’을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계절 변화로 인해 발생하는 두피 문제를 해결해주는 제품들이라 유용한 추석 선물이 될 전망이다.

사진=코스모먼트

‘부스티모 부스팅 샴푸(280ml)’를 기본으로 ‘두피 타입별로 골라쓰는 두피케어 샴푸’와 함께 세트로 구성했다. 두피 상태별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부스티모 부스팅 샴푸 280ml’와 ‘두피 케어 샴푸(50ml) 4종’ 세트는 정상가 대비 53% 할인 판매한다.

또한 자신의 두피 상태에 맞춰 샴푸를 선택해 구매 가능한 ▲‘부스티모 부스팅 샴푸 280ml’와 ‘두피 케어 샴푸(500ml) 1종’ 세트는 정상가 대비 4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코스모먼트 각인이 새겨진 에코 파우치에 꾸려지며 선물용 쇼핑백도 함께 증정한다.

대표 제품인 ‘부스티모 부스팅 샴푸’는 두피 모공에 쌓인 미세먼지, 피지, 유분 등 노폐물을 가볍게 1차 제거해주는 두피 모공 클렌징 샴푸다. 두피 케어 샴푸는 총 4종으로 나눠져 있어 선물하고자 하는 대상의 두피 타입에 맞춰 골라 선물할 수 있다.

▲‘두피 영양 집중 샴푸’는 두피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주며 ▲‘두피 쿨링 피지 잡는 샴푸’는 강력한 세정 및 쿨링을 통해 두피 유분과 열감을 잡아준다. ▲‘두피강화 볼륨 샴푸’는 탄탄한 두피와 모발 볼륨에 도움을 주며 ▲’비듬세정 진정 샴푸’는 비듬각질과 가려운을 해결해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