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핸드백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추석을 앞두고 평소 감사한 사람들에게 전하기 좋은 특별한 선물을 추천하는 ‘Thankful Autum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에게 빛나는 순간을 선물하고 싶다면 ‘사랑의 기적’이라는 의미를 지닌 ‘마리벨’ 주얼리를 추천한다. 페어 쉐입의 입체감 있는 케이지 모티브를 로맨틱한 형태로 디자인한 다이아몬드 컬렉션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오는 26일까지 가을 광고 캠페인 속 브랜드 뮤즈 아이유가 착용한 ‘마리벨’ 목걸이와 귀걸이를 20% 할인 가격으로 한정기간 만나볼 수 있다.

평소 감사했던 이들에게 전하는 특별한 선물로는 ‘티아라 골드바’가 제격이다. 카드형 골드바로 지갑 속에 보관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행운과 함께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아이템이다.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에서 500개 한정수량으로 출시돼 더욱 소장가치가 있다. 주얼리와 달리 취향을 타지 않는 선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아 가치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한편 패션에 관심 많은 대학생 또는 사회 초년생에게는 핸드백을 추천한다. 21FW 신상품으로 출시된 ‘조엘 디어백’은 브랜드 뮤즈 고민시의 인스타그램에 공개되며 화제가 된 가방이다.

그 밖에 도회적인 커리어 우먼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조엘 루아’, 캐주얼한 의상에 포인트가 되는 ‘조엘 폴린’, 클래식한 사첼백 디자인의 ‘조엘 무아’까지 패션 스타일에 맞게 제안한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17일부터 23일까지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에서 추석 한정 최대 66% 할인과 최대 1만원 더블 할인쿠폰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이에스티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