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대목으로 불리는 추석 연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귀성 대신 도심에 머무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다양한 프로모션 및 할인 행사가 마련됐다.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명절 연휴를 앞두고 패션, 뷰티, 잡화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가을 신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고, 구매 금액별 추가 혜택과 선물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자라(ZARA) 40% ▲H&M 키즈 상품 20% ▲미쏘 ▲아디다스 오리지널 ▲아디다스 퍼포먼스 ▲리복 ▲노스페이스 ▲지오다노 ▲후아유 ▲지오지아 ▲쉬즈미스 ▲리스트 ▲ SOUP ▲탑텐키즈 ▲치크 ▲코코리따 ▲포인포도 등이 할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3층 LEE 팝업스토어에서는 가을 패션 제품을 20~40% 세일 판매한다.

bhc치킨은 BSR과 함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 해당 이벤트 게시 글의 보기 중 ‘혼치 세트’에 포함되지 않은 것을 골라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는 17일 하루 동안 진행되며 당첨자는 18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이 증정된다.

홈플러스는 29일까지 ‘포스트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 명절을 보내느라 지친 고객들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화끈한 맛’ 레시피를 선보이고 관련 재료를 할인 판매한다. 이에 ▲국내산 냉수마찰 기절꽃게(100g) ▲간편한 손질 왕새우(100g) ▲수입 삼겹살 및 목심(100g) ▲항공직송 생물 손질 주꾸미(100g) 등이 해당된다. 이 밖에도 달콤한 맛, 유명한 맛 상품 할인을 진행한다.

인기 장난감 및 완구 ▲레고 ▲파워레인저 다이노소울 ▲겨울왕국 할인도 진행된다. 홈플러스 단독 완구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상차림을 돕는 소형가전 상품권 행사도 열린다.

굽네치킨은 17일 오후 7시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갈릭마왕+바게트볼 갈릭크림 세트를 최대 7천원 할인한다. 라이브 방송에서 굽네 갈릭마왕과 바게트볼 갈릭크림 세트를 5천원 할인한 1만 6천원에 판매한다. 추가로 배민페이 결제 시 2천원을 더해 최대 7천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 채팅창 댓글로 구매 인증한 선착순 50명에게 굽네 갈비천왕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루컴즈전자는 20일 네이버에서 단독으로 최대 24% 할인하는 특가전을 기획하여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루컴즈전자의 TV,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가격 혜택은 연휴가 끝나는 22일까지 반영되어 구입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