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가 공식 출시를 앞둔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 슬림’을 사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는 26일까지 여의도 IFC몰에서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스타일리시하고 슬림한 신제품의 특성을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현장 전시 및 참가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프로그램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글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선보인 글로 프로 슬림 한정판 스페셜 키트를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글로 프로 슬림’을 이용하는 다양한 공간과 상황을 색감으로 표현한 컬러 부스를 비롯해 직접 제품의 특장점을 체험하는 ‘시그니처 핑거 존’, 신제품의 디자인을 보여주는 ‘슬라이드 월 존’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소비자 취향에 맞춰 신제품의 디자인과 컬러, 스펙을 고려한 큐레이션 서비스를 마련해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 글로 멤버십존을 운영, 현장에서 글로 멤버십 가입자에게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글로 멤버십에 가입하면 글로 제품과 관련해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상시 확인할 수 있다.

여의도 IFC몰 노스아트리움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는 만19세 미만 청소년은 입장할 수 없으며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해 운영될 예정이다. ‘글로 프로 슬림’은 27일 온라인 미디어 공개행사를 시작으로 판매를 개시한다.

사진=BAT로스만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